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heej****
    작성일
    24-05-04


    요즘 건조함으로 고생중인 가족들이 다 같이 사용 중이에요! 날씨가 바뀔때마다 피부가 말썽인데 , ㅠㅠ 

    아나시스 아토피크림이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보습감도 같이 채워주니 좋아요~ 

    촉촉하게 잘 발리고 수분감이 채워지는게 눈에 보여요 ㅎㅎ 너무 리치하지 않아서 가볍게 바르기 좋네요~ 

    아기들한테도 꾸준히 발라주고 있는데 다시 보들보들 뽀송한 피부로 돌아와주면 좋겠네요 ㅎㅎ 



    31f54b46c23c0efc6bb0e2ac722384ed_1715123816_9144.jpeg
    31f54b46c23c0efc6bb0e2ac722384ed_1715123816_9819.jpeg
     

  2. 평점
    별5개
    작성자
    cysp****
    작성일
    24-05-04


    아기가 태열로 고생을 하고있어 이것저것 써보던중에 보습에 힘을 주어야 할때여서 사용해보니 

    보습은 잘되지만 꾸덕하고 무거운 크림보다는 가벼우면서 발림성도 좋았어요.

     제형은 수분크림과 크림의 중간느낌인거 같아요.

     아이 태열의 붉은기도 많이 가라않고 펴발림성도 좋아 목욕후 빠르게 발라 보습을 해주기에 좋은거 같아요!! 

    이제 크림 리더미스 인텐시브 크림으로 정착할수 있을거 같아요ㅎㅎ 



    31f54b46c23c0efc6bb0e2ac722384ed_1715123073_0556.jpeg
     


  3. 평점
    별5개
    작성자
    umj*****
    작성일
    24-05-03


    아이가 피부가 진짜 건조해요 ㅠㅠ 특히 종아리 부분이 많이 건조한편이라

    꾸준히 아기띠할때나 일어날때 잘때도 듬뿍듬뿍 발라주고 있어요:)

    건조한걸 덜 느끼는지 긁거나하 하지않아 상처도 안생기고 너무 좋네요~ 


    bd0dff7dfb738913af66ea7d076feeb8_1714724219_8998.jpg
    bd0dff7dfb738913af66ea7d076feeb8_1714724219_9669.jpg
    bd0dff7dfb738913af66ea7d076feeb8_1714724220_0515.jpg
    bd0dff7dfb738913af66ea7d076feeb8_1714724220_1462.jpg
    bd0dff7dfb738913af66ea7d076feeb8_1714724220_2309.jpg
    bd0dff7dfb738913af66ea7d076feeb8_1714724220_3293.jpg
     


  4. 평점
    별5개
    작성자
    chld****
    작성일
    24-05-02


    발림성이 너무 좋아서 아기에게 사용해도 자극이 없어서 연약한 피부가 빨갛게 일어나지 않고

    인공적인 향료를 사용하지 않고 좋은 자연성분으로만 이루어져 싱그러운 향이 나며 코가 아프지않아서 너무 좋아요

    아토피가 있는 아빠도 함께 사용하고 건성피부인 엄마와 건성피부 8개월 아기까지 온가족이 모두모두

    사용가능한 제품이라서 최고예요! 다른제품은 좋다는거 이것저것 발라봤었는데 큰효과 못보다가 

    요제푼을 알게되고 완전 만족해서 이 제품 하나로 통일할수있어서 이제 보습크림은 이거 하나로 충분해서

    화장대도 널널해졌어요

    아직 보습크림 유목민이라면 꼭꼭꼭! 무조건 강추해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당!! 

    발림성도 좋아서 소량으로 보습가능해서 용량도 넉넉하고 사용해본결과 엄청 촉촉하고 쫀쫀해서

    가려움증도 사라지고 시간마다 보습해주던 횟수도 확 줄어들었어요

    아기 피부가 그냥 봐도 하얗게 건조한게 보일정도였고 태열도 자주 일어나는 아기라

    보습크림 유목민이였는데 이제 유목민 탈출하고 요 제품으로 고정하게되었어요!! 리더미스보습크림 완전 강추 


    bd0dff7dfb738913af66ea7d076feeb8_1714723424_1594.jpg
    bd0dff7dfb738913af66ea7d076feeb8_1714723424_0426.jpg
    bd0dff7dfb738913af66ea7d076feeb8_1714723423_9762.jpg
    bd0dff7dfb738913af66ea7d076feeb8_1714723423_9091.jpg
    bd0dff7dfb738913af66ea7d076feeb8_1714723423_8435.jpg
     


  5. 평점
    별5개
    작성자
    qndu****
    작성일
    24-04-29


    우리아이 피부에 오돌토돌 트러블이 생겨 고민이 많았는데요 

    이것저것 써보다 알게된 제품 리더미스 인텐시브 크림을 사용후 트러블도 완화되고 건조한 피부도 촉촉해 졌어요 

    아이들 부터 어르신 까지 사용이 가능해서 좋아요~^^ 이제 이제품으로 정착하려고요~ 만족합니다~ 



    58ad5b056419f72106368d4d89e78ef7_1714479416_286.jpg
    58ad5b056419f72106368d4d89e78ef7_1714479416_1878.jpg
    58ad5b056419f72106368d4d89e78ef7_1714479416_084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