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4개
    작성자
    asdj****
    작성일
    24-04-29


    그냥 무난,,? 딱히 좋은건지는 모르겠어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90****
    작성일
    24-04-28


    요즘 날이 건조해 아가 피부가 심하게 건조해서 주문해봤눈데, 진짜 촉촉해요! 

    제형도 발림성이 좋아 바르기 편하니 저도 아이에게 발라주기 좋아서 맘에 들어요 



    81441dc4f5ca5dcddb612e38c69c56f7_1714271527_4281.jpg
     

  3. 평점
    별5개
    작성자
    doro****
    작성일
    24-04-24


    150그람 대용량이라 50그란씩 소분해ㅛㅓ 듷고 다님! 좋음 


    cbc342a2f5be8c3df0cbe0b5defdce04_1713922329_5471.jpg
     

  4. 평점
    별5개
    작성자
    hesu****
    작성일
    24-04-15


    건조함이 사라졌어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pasi****
    작성일
    24-04-13


    요즘 손이 많이 건조하고 아토피성 습진이 너무 심해서 구매하여 사용해보았습니다. 

    무향이고 아무 자극 없이 산뜻하게 발리는 편이라 매우 만족합니다. 

    지금은 작은 크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다 쓰면 큰 제품으로 써보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