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wjsd****
    작성일
    24-04-04


    바로 재구매-! 기초 화장품들 사용하면서 똑같은 걸로 재구매 한 적 없는데.. 

    이건 말이 필요없이 재구매. 순하건 기본이고 속건조 잡아주는 크림으론 아나시스 못 따라오는거 같아요~ 

    배송도 총알 배송 감사합니다. 보내주신 팩 감사해요! 

    사용해보고 이것두 좋으면 신행 가기전에 더 챙겨서 여행가서도 피부 관리 잘 할게요! 


    d53a006c9242160e11407e54edaba6c0_1712277551_4869.jpeg
    d53a006c9242160e11407e54edaba6c0_1712277551_5758.jpeg
     

  2. 평점
    별5개
    작성자
    vnvn****
    작성일
    24-04-04


    한통 사용후 만족해서 다시사요 아예없어지진않지만 다른제품들보단 저랑맞네요 

    샘플들도 감사요 혹시몰라 차에비치해놨어요ㅎ 


    d53a006c9242160e11407e54edaba6c0_1712276908_2461.jpg
     

  3. 평점
    별4개
    작성자
    rod0****
    작성일
    24-04-02


    부드럽고 발림성 좋아요 


    69d36aefc6ee2644b37cdb5cf237b909_1712105184_1988.jpg
     

  4. 평점
    별5개
    작성자
    an****
    작성일
    24-03-30


    아토피때문에 보습에 좋다는 제품은 거의 다 써본 것 같은데 정말 보습력 최고에요! 

    자기전에 바랐는데 담날 아침까지도 촉촉하고 당김도 없어요 

    아이까지 함께 쓸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감사히 잘 쓰겠습니다 


    71e6ff69bbf296d4d350854922f07a0a_1712013129_6107.jpeg
     

  5. 평점
    별5개
    작성자
    sini****
    작성일
    24-03-29


    평소에 너무 건조해서 마지막에 크림+바세린 바르고 자는 사람이에요! 

    이 크림쓰고 바세린은 이제 입술에만 발라요ㅋㅋㅋ 순하고 보습이 짱짱해서 진짜 좋았어요 

    특히 레이저 받고 예민한 피부에 뭘바르면 따끔거렸는데 

    이거는 따끔거리는거 없고 발림성도 너무 좋고 흡수력도 좋아서 크림 정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