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mira****
    작성일
    24-03-27


    피부가 건조하고 예민한데 바르면 정말 촉촉하고 부드러워요 

    자루성 피부염 이마 쪽에 있어서 아무거나 못바르는데 많이 좋아져서 정말 추천합니다 

    바르고 자고 일어나면 다음날 건조한데 사라져서 추천해요!!! 


    2b2d6a274a393773fede7cf02e00c462_1711673255_3905.jpg
     

  2. 평점
    별5개
    작성자
    rain****
    작성일
    24-03-27


    마음에 들어요 조아요 굳 


    2b2d6a274a393773fede7cf02e00c462_1711672843_6051.jpeg
     

  3. 평점
    별5개
    작성자
    mk04****
    작성일
    24-03-27


    촉촉해요~! 보습막 코팅되는 느낌이 들면서 보습이 오래 갑니다~!! 

    대용량이라 얼굴이랑 몸 전부 다 바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몸 피부 거칠거나 각질 올라올 때 건조할 때 발라주면 좋고 발뒤꿈치나 팔꿈치같은데에 바르기에도 넘 좋습니다~~!! 



    691262674ac95066e787f7d6f02f36cf_1711511649_6496.jpg
     

  4. 평점
    별5개
    작성자
    hyun****
    작성일
    24-03-26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잘 써볼게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doro****
    작성일
    24-03-25


    고보습인데 바디로션 정도로 묽어서 의심했음 근데 진짜 효과 좋음 

    조하고 공기 안좋아서 겁나 긁어서 부스럼 만들었는데 한번 바르고 매끈해져서 갸놀람 

    진짜 악건성인데 보습 개짱짱하고 가성비라기보단 고용량에 저렴해서 진짜 세상사람 다 써라 

    근데 지성피부에는 쓰면 안될둣


    d3c285259ace2ec5ed49102c0847f68d_1711356185_767.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