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91gi****
    작성일
    24-01-30


    아이랑 함께 사용 중인데 고보습으로 얼굴부터 바디까지 사용하기 좋아요 :) 


    8a2d458b6069c5a3dae4a58087ae2e37_1706655895_3409.jpg
     

  2. 평점
    별5개
    작성자
    9723****
    작성일
    24-01-29


    어렸을때 아토피가 있었고 바디로션을 바르면 트러블이 생겨서 잘 바르지 않아왔는데 

    요근래 피부 건조함이 너무 심해져서 접촉성피부염도 생기고, 피부가려움도 심해져서 이래저래 고민이 있었는데 

    그런 고민을 개선시켜주었고 자극이 없고 잘발리고 보습이 너무 좋은것 같다! 



    9e752649477a9bbc159f61692b41af03_1706573714_1867.jpeg
     

  3. 평점
    별5개
    작성자
    beyo****
    작성일
    24-01-25


    이번에 날씨 엄청 추워졌잖아요 ㅠㅠ그래서 찾다가 고른 고보습 크림이예요 

    저는 성인이지만 아토피를 앓고 있어서 순하고 순한 크림을 사용합니다 ㅎㅎ 

    거의 애기용을 찾아서 사용하는데 리더미스 sc엔텐시브 크림은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모두 사용가능하고 

    향료와 실리콘이 없는게 젤루 마음에 듭니다!! :) 향에 민감한데 향도 은은한게 좋아요 



    c4eb253123dc531f2f7cd2cf1c8dd611_1706225709_6047.jpeg
    c4eb253123dc531f2f7cd2cf1c8dd611_1706225709_6841.jpeg
    c4eb253123dc531f2f7cd2cf1c8dd611_1706225709_759.jpeg
     

  4. 평점
    별5개
    작성자
    vnvn****
    작성일
    23-12-24


    아주 만족합니다 바르면 너무 퍽퍽하지도않고 조아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dk******
    작성일
    23-12-21


    꾸준히 사용하고 있어요

    아기 건선과 피부 고민으로 걱정이 많았는데 쭉 사용해서 벌써 7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