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ql******
    작성일
    23-12-21


    큰 용량으로 6통은 쓴거같아요 

    피부가 너무 예민해서 피부과 가서 추천 받은 크림 써보고 화해앱 1위도 써보고 했는데 

    이거만큼 순한 크림이 없어서 자꾸 이걸로 돌아오네요 ㅠㅠ 


    보습력 

    아기크림이라 그런지 가볍고 프레쉬한 느낌이에요. 

    저는 겨울에 악건성이라 이거 달랑 하나 바르면 각질이 올라와요 물론 성인여성 기준이에요 ㅠㅠ 

    딥하게 꾸덕한 느낌의 크림은 아니에요 


    예민피부용 크림 

    피부과에 때려박은 몇십만원의 돈보다 이 크림 쓰는게 100배는 효과적이에요 

    저처럼 성인여자가 쓰는 경우는 아마 판매자분도 처음이라 이 리뷰 보고 놀랐을수도 있는데 

    아가용이라 그런지 진짜 너무 순하고 트러블 절대 안나요 

    바디크림이라 얼굴 몸 팔 다리 덕지덕지 다 발라도 촉촉하고 순해요. 


    가격 

    아기용 크림 치고는 싼편이에요 

    용량 대비 저렴하고 순한 성분이랑 다 따져가면 갓성비 크림 


    혹시나 순한 크림 찾는 성인여성분...은 이 크림 

    강추합니다ㅠ 아이들 용이라 진짜 순하더라구요 

    용도와 다른 쓰임이지만 ㅠㅠ 


  2. 평점
    별5개
    작성자
    crea****
    작성일
    23-11-28



    재구매입니다. 얼굴에 발라도 좋고 바디에 발라도 좋고~ 

    스테로이드 연고를 덜 바르고 싶어서 구매했어요. 보습이 잘되서 그런지 덜 가려워요. 

    올겨울은 리더미스크림으로~ 



    4b5e8af9556598b53ea4ce14f8f8b9e0_1701212527_1679.jpg
     

  3. 평점
    별4개
    작성자
    Ja******
    작성일
    23-11-22


    만족합니다. 



    950b92909b90590af057043fcf14d907_1700700718_4447.jpg
     

  4. 평점
    별4개
    작성자
    2928****
    작성일
    23-11-21


    음 쓰고는 있는데 그닥 진짜 완전 좋은지는 모르겠네요 ㅎ 

    그래두 머 별로진않아요 ㅎ 재생크림 사려고 한거라 ㅎ 


    3884745f23cd79783241761efd896450_1700559220_5329.jpg
     

  5. 평점
    별4개
    작성자
    ha****
    작성일
    23-11-03


    점빼고 보습크림을 바르라고해서 구매 배송빠르고 피부에 좋았으면합니다. 



    f350bace7930baab885f2fedb3deb729_1699232375_561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