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sami****
    작성일
    23-03-10


    건성에 아토피 있는데 촉촉하고 자극없이 발려서 좋아용ㅎㅎ 꾸준히 써서 피부미인 되고싶습니다! 



    f952ec65e48d0b2984dcd4edfc87bcf2_1678663789_2219.jpg
     

  2. 평점
    별5개
    작성자
    gjdm****
    작성일
    23-02-21


    건강한 피부가 되고싶어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soo*****
    작성일
    23-02-19


    배송 빠르게 잘 왔습니다 날이 추우니 아이 볼이 자주 터서 주문 했어요 요거 바르니 확실히 다르네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tyv*****
    작성일
    23-02-18


    날씨가 많이 건조해서 고보습 크림 찾고 있다가 선택했어요.

    유아용이라 순한 성분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제가 피부가 예민한 편인데 요제품은 피부 자극도 없고 흡수력도 되게 좋습니다.

    그리고 가렵지도 않구요. 2개 구매했는데 몸에도 같이 발라주고 있어요.

  5. 평점
    별4개
    작성자
    cats****
    작성일
    23-02-18


    마스크팩 서비스까지 잘받았습니다 고보습까지는 아니지만 순하고 발림성 괜찮네요 



    d6d51886588f5b8974cc25d8f64a7ac7_1676845125_919.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