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ejbl****
    작성일
    23-01-13

    딸아이가 워낙 피부가 건조해서 로션을 틈틈이 발라주고 있는데 

    우선 로션이 끈적이지 않고 피부에 금방 흡수되고 바를때나는 은은향 향이 좋아요. 

    일주일정도 사용했는데 건조함이 좀 좋아진거같아요. 

    저희딸은 자주 바르는 편이다보니 50g 용량이 작네요. 

    거의 다 썼는데 다음에는 큰 용량을 사야될거같아요 :)

    ecbf97749d0ab1113a54a4a2ee74cfb1_1673597851_6586.jpg
    ecbf97749d0ab1113a54a4a2ee74cfb1_1673597851_604.jpg
    ecbf97749d0ab1113a54a4a2ee74cfb1_1673597851_7057.jpg
     

  2. 평점
    별5개
    작성자
    chlh****
    작성일
    22-01-03


    팔과 볼 아래쪽에만 살짝 발라봤는데 가렵지 않고 따갑지 않아요. 제가 엄청 건조하기도 하고 베이비 로션이나 순한 제품들은 많이 써봤는데 증상들이 하나같이 다 똑같았어요. 가렵고 따갑고ㅜㅜ 근데 이건 괜찮더라구요 살때도 고민도 하고 걱정도 한 상태에서 산거라.. 돈도 쪼달려서 또 안맞으면어떡하지 했는데 괜찮네요 ㅎㅎㅎ 나중에 얼굴 전체적으로 발라볼건데 증상 생기면 수정하러 올게요 제품 감사합니다 ~ (맞다 사은품도 잘쓸게요~) 


    5723bc52495b16ebf0f5e270ae114d63_1672718579_2169.jpg
     

  3. 평점
    별5개
    작성자
    fbtm****
    작성일
    22-12-30


    좋은 상품감사합니다! 꾸준히 사용중인 제품ㅎㅎ 

  4. 평점
    별5개
    작성자
    jj******
    작성일
    22-12-20


    아기한테항상쓰는 제품인데 촉촉 하고 좋아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ppan****
    작성일
    22-12-06


    제가 겨울만되면 손이 무조건 갈라지는 건조증으로 고생해서 피부과도 다니는데 이제품은 피부과에서 산 로션보다 더 좋아요~바르자마자 손이 진정된거 보이실거에요 찐득하지도 않고 부드럽게 발라져요 밀착력이랑 흡수력도 좋은데 보습이 좋으네요~~ 얼굴도 건조면 시시때때로 발라주고있어요~~ 너무 마음에 듭니다. 신생아 아토피 피부용으로 사용되는 제품이라 안심하고 사용해요~ 



    be4e3bbb226ea0df055f1584c79a5e34_1670372726_9359.jpg
    be4e3bbb226ea0df055f1584c79a5e34_1670372726_8555.jpg

    be4e3bbb226ea0df055f1584c79a5e34_1670372772_8187.jpg

    be4e3bbb226ea0df055f1584c79a5e34_1670372726_706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