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4개
    작성자
    bego****
    작성일
    22-07-07


    순하고 쓰기좋은거같아요ㅠ 


    3e530e6468691daf4ea590d3760c6898_1657232479_5928.jpg
     

  2. 평점
    별5개
    작성자
    ange****
    작성일
    22-06-24


    바를 때 느낌이 괜찮습니다. 흡수도 잘 되는 것 같아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lks7****
    작성일
    22-06-18


    진짜 너무 좋습니다 

  4. 평점
    별5개
    작성자
    ssun****
    작성일
    22-06-14


    보습이 진짜 잘되는 것 같아요! 엄청 촉촉하고 잘 발립니다! 

  5. 평점
    별5개
    작성자
    lks7****
    작성일
    22-06-09


    자극없고 속당김없고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