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as09****
    작성일
    22-03-10

    자극없이 피부에 좋아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sh******
    작성일
    22-03-07


    아기에게 효과가 좋아요~~ 


    51acc3a5b3a8e13f93b80db32ca4240c_1646606959_1337.jpeg
     

  3. 평점
    별5개
    작성자
    rk****
    작성일
    22-03-06


    피부가 거칠었는데 로션 바르고 나서 부드럽고 촉촉해졌어요 


    51acc3a5b3a8e13f93b80db32ca4240c_1646605789_516.jpeg
     

  4. 평점
    별5개
    작성자
    hopp****
    작성일
    22-02-27


    한통 다쓰고 또 샀어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yski****
    작성일
    22-02-17

    아이크림 진짜 촉촉하고 잘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