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4개
    작성자
    2610****
    작성일
    21-12-28


    순한것같은데 아주 악건성이 사용했을때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 

    아기한테 발라주고있는데 좀 더 사용해봐야할듯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shin****
    작성일
    21-12-27


    너무 촉촉하구 순해요!! 


    d7298a30996e86650a610653547d7e44_1640668688_4364.jpeg
     

  3. 평점
    별5개
    작성자
    89tl****
    작성일
    21-12-26


    가성비 참 좋아요. 용량도 많아서 부담없이 잘 바를 수 있어서 좋구요 아이 피부에도 잘맞아서 만족합니다^^ 

  4. 평점
    별5개
    작성자
    psif****
    작성일
    21-12-26


    요고 바르고 나서 아이 건조한 피부가 많이 개선되어서 좋습니다.ㅎㅎ 

  5. 평점
    별5개
    작성자
    kume****
    작성일
    21-12-26


    아이 피부에 잘맞아서 좋아요. 용량도 대용량이어서 참 좋습니다. 

    수분감도 충분하구요~:) 튜브식이여서 편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