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hach****
    작성일
    21-12-21

    보습진짜 좋고 너무 마음에 들어요~~ 보습 유목민이었는 데 이제 정착하겠네용 ㅎㅎ 

  2. 평점
    별5개
    작성자
    leea****
    작성일
    21-12-20

    피부가 건조한편이라 보습해도 그때뿐이고 다시건조해지는데  

    리더미스보습 크림은 하루종일 촉촉하고 보습력 끝내주네요!  

    순한 성분으로 아이부터 온가족모두 건조한부위에 수시로 바르고 있어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kind****
    작성일
    21-12-19

    아이가 피부가 약한편이라 순한로션을찾다가 주문했어요:) 발림성도 괜찮고 보습력도 좋네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cc****
    작성일
    21-12-13


    아이가 피부가 약해서 걱정했는데 엄청 순해가지고 같이 쓰기 좋네요! 

    겉뿐만아니라 안까지 촉촉해지는 크림이라서 쓰기 너무 좋아요 잘쓰겠습니다 

  5. 평점
    별5개
    작성자
    dips****
    작성일
    21-12-13


    겨울이라 그런지 아기 피부가 건조한게 느껴져서... 고보습 크림이라고 해서 구매했습니다. 부드럽게 발리고 사용 후 촉촉해서 마음에 듭니다. 성분도 꼼꼼히 확인해보고 유해한 성분 없는걸 확인하고 구매해서 안심입니다 ㅎㅎ 성분이며 효과며 뭐 하나 빠지는게 없네요. 만족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