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ve****
    작성일
    21-12-11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아이가 사용할 수분 크림 검색하다가 구매했는데요 

    부드럽게 발림성도 좋고 촉촉하니 수분감 있어 만족합니다 

    덧발라 주어도 밀리는 거 없이 싹 쓰며 들고 튜브형이라 사용하기도 편하네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warm****
    작성일
    21-12-11


    아이가 태열이 잘 올라오고 건조해서 여러 종류의 보습제를 써봤는데 요게 효과는 최고네요 태열도 금발 좋아지고 건조한부분도 많이 사라졌어요 저도 같이 사용중인데 수분감이 오래갑니당! 

  3. 평점
    별5개
    작성자
    spla****
    작성일
    21-12-10


    진짜 어떤 보습크림을 써도 보습이 채워지지 않은 보습 유목민이엇는 데 이제 정착 할 것 같아여~ 진짜 고보습인 것 같아용 확실히 부족한 걸 못 느끼겟어영 

  4. 평점
    별5개
    작성자
    gusg****
    작성일
    21-12-09


    아기크림이라서 그런지 자극이 전혀없고 순해서 예민한 피부도 사용할수 있어요 고함량 수분크림이라 하루종일 촉촉하네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seon****
    작성일
    21-12-09


    순한 성분으로 찾고 있었는데 맘에 들어서 주문했어요~ 배송도 빠르고 한번 발라보니 촉촉한게 넘 맘에 듭니다. 만족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