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hioo****
    작성일
    21-12-08


    피부자극도 덜하고 발림성도 좋습니다! ㅎ 다행이 애 피부에 잘맞아서! 잘사용할것같아요~ 

    기존에쓰던건 살짝 두두러기나고그래서 걱정했는되요 다행입니당 ㅎ 

  2. 평점
    별5개
    작성자
    ran1****
    작성일
    21-12-07


    향기가 너무 포근해요 추운겨울 건조한피부가 촉촉해지네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sang****
    작성일
    21-12-07

    우리 둥이들 얼굴 허옇게 일어나던 현상이 사라졌어요~

     촉촉하긴 정말 촉촉하니 좋은거 같아요~ 

    아이들 피부에 발라보니 좋다는게 증명이 되네요~ 

    저도 그래서 너무 건조하다 싶을때 울 애기들꺼 슬쩍 같이 바르곤 하네요~ㅎㅎ 

  4. 평점
    별5개
    작성자
    ays3****
    작성일
    21-12-07

    고함량 수분 보습크림이라 진짜 촉촉해요 

    부드럽게 잘 스며들어서 건조한 아기피부에 사용하기 좋네요 보습도 오래가서 만족하며 사용하고있어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saew****
    작성일
    21-12-03

    아기 피부에 사용해야 하는 제품이라 잘 알아보고 믿고 사용중이에요 발림성도 참 좋아서 부드럽게 사용되고요 수분도 많고 

    촉촉해서 아이 피부가 정말 좋아지더라고요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