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lily****
    작성일
    21-12-02

    아침저녁으로 발라보는데 촉촉하니 화장이 들뜨거나 밀림도 없고 건조해서 자꾸 떠서 암만 멀티밤을 발라줘도 소용없던 피부 상태가 좋아졌어요 

    순하면서 크림처럼 퍽퍽하지 않고 끈적임이 없더라구요. 저녁엔 좀더 듬뿍 발라주면 팩하는 것보다 피부결이 정리되고 당김도 없어져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jsi3****
    작성일
    21-12-02

    트러블케어가 너무좋아 회사에 대한 확신이 생겨 보습크림도 구매했더니 역시는 역시네요 피부가 뽀송뽀송해졌어요 


    88fad2b5a92aca5d5eddaad9301180ef_1638518076_1417.jpeg
     

  3. 평점
    별5개
    작성자
    pooh****
    작성일
    21-12-02

    요즘 피부상태가 건조해서 각질에 좁쌀 여드름이 올라오고 있었는데 몇일 사용해보니 피부가 보들해지고 수분막이 생겨서 보호되는 느낌이에요. 

    온가족이 사용할수 있는 크림으로 아이 얼굴에도 발라주고 있는데 쓰던 아기 크림보다 훨씬 보습감이 좋아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mhmh****
    작성일
    21-12-01

    잘 흡수되서 보습이 잘 되는 것 같아여 ! 너무 건조해서 사봤는 데 좋아용 ㅎㅎ 잘 산 것 같아요 ~~ 

  5. 평점
    별5개
    작성자
    yski****
    작성일
    21-12-01

    아이가 바르는 거라 성분도 꼼곰히 보고 구매했어요~ 

    바르는데 순하고 촉촉함이 오래가서 아이 보습 관리하는데 참 좋더라고요 요런거 딱 찾고 있었는데 아나시스 아기로션 완전 맘에드러요~ 

    재구매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