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enze****
    작성일
    21-11-30

    전성분 안심성분이라 애기한테 맘놓고 사용하고있어요 

    흡수도잘 되서 아기 씻기고나서 바르면 바로 흡수되서 피부가 뽀송뽀송해져요 

    즘같은 계절에 딱 필요하는 제품입니다 

  2. 평점
    별5개
    작성자
    giga****
    작성일
    21-11-30

    많이 건조하는 아이라 크림 여러가지 사용해밨는데 다 별로 보습이 안되서 이 제품도 큰 기대 안하고 사밨는데 아이한테도 잘 맞고 보습도 잘 되서 기대이상입니다 

  3. 평점
    별5개
    작성자
    hopp****
    작성일
    21-11-30

    온몸에 다 발라요 아기용인데 제가 민감성 피부라서 사서 쓰고 있어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hh11****
    작성일
    21-11-30

    평소 날씨가 조금만 추워지면 피부가 트기도 하고 정말 심할때에는 피까지 날 정도인데 사용하고 난 후부턴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네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pxmx****
    작성일
    21-11-29

    신생아 태열때문에 주문햇는데 태열은 아직 더 써봐야지 알 것 같고 큰아이 피부가 엄청 건조햇는데 거칠햇던게 좋아졋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