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love****
    작성일
    21-11-29

    아기피부에 맞게 수분도 충분히 촉촉하고 발림성도 부드럽고 좋습니다. 

    아기가 참 편한지 보습 크림 바르는 동안은 얌전하게 잘 있네요. 피부자극 없이 순하여 좋습니다.

  2. 평점
    별5개
    작성자
    dsft****
    작성일
    21-11-29

    날이 추워지고 건조해져서 아기 피부가 금방 벌개지고 가려워해서 성분 꼼꼼히 따져보고 구매해요 

    가격대비 제품 좋은거 같아서 아 ~ 주 만족스럽습니다 많이 파세요 다 쓰면 재구매 할게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dl****
    작성일
    21-11-27

    만족만족~~ 좋아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mong****
    작성일
    21-11-26

    수분감 빵빵합니다 추천해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aoya****
    작성일
    21-11-26

    우리 아가피부가 예민해서‥ 지인소개로 아나시스 아기크림 추천해줘서구매 했어요~ 

    사용 해보니 추천 할만 하네요~^^ 순하면서 촉촉하고, EWG그린등급 이라 믿고 쓸수 있겠어요

     4가지 천연오일 성분이어서 그런지 아가피부가 트러블 없이 부드러워요‥ 잘샀어요~ 재구매 의사 백퍼 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