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sung****
    작성일
    21-11-17


    요즘 피부속부터 당김이 느껴질정도로 건조해져서 보습력 좋은 크림 찾다 구매했어요

    부드러운 발림성에 끈적이거나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흡수가 잘되구요~

    성분이 좋아 피부 자극도 없고 

    마스크 때문에 울긋불긋해진 피부진정에도 좋더라구요 

    보습력도 오래 가고 피부속부터 탄탄해지는 느낌이예요^^


    a2be3e8be7ad6e4d86d5ca84b44bc031_1637202059_59.jpg
    a2be3e8be7ad6e4d86d5ca84b44bc031_1637202059_6733.jpg
    a2be3e8be7ad6e4d86d5ca84b44bc031_1637202059_772.jpg
    a2be3e8be7ad6e4d86d5ca84b44bc031_1637202059_8596.jpg
     

  2. 평점
    별5개
    작성자
    simk****
    작성일
    21-11-17


    고보습이 필요했는 데 이게 보습이 높은 것 같아요! 가격대비 좋은 것 같아요 ~~ 여러개 고민하다가 이걸로 샀는 데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용 ㅎㅎ 마음에 듭니당! 다 쓰면 이걸로 또 사려구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tmdr****
    작성일
    21-11-16


    동생 선물해주려고 한개더 추가 구매했습니다 


    2ddbbb4fcf959d840aad1a93ca8a22ab_1637136654_7192.jpeg
     

  4. 평점
    별5개
    작성자
    shin****
    작성일
    21-11-14


    대박 촉촉!! 짱 좋아유 

  5. 평점
    별5개
    작성자
    Rhee****
    작성일
    21-11-13


    애기가 아토피기가 조금 있어서 아토피에 좋은 로션 사서 발라주고 있어요 가을 되니 피부가 건조해져서 보습 잘되는걸로 골라서 샀는데 좋은것 같아요 발라주면 촉촉하고 피부도 부드러워지고 아토피에도 효과 있어서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