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shin****
    작성일
    21-11-13


    하루에도 몇번씩 수시로 발라주고 있는데 아토피에 효과가 보여서 너무 좋네요 끈적거리는거 없이 싹 스며들면서 촉촉하게 마무리 됩니다 가려움증도 완화된거 같고 팔상태도 많이 좋아졌어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anye****
    작성일
    21-11-13


    저닮아서 그런지 애기가 너무너무 건조한편이라서 ㅠ 최대한 보습력 좋은 크림들 많이 알아보구 발라주는데 이거 추천받아서 구매해보구 대만족중이에요!! 지속시간도 길구 촉촉함이 유지되는게 좋네요 ^^ 

  3. 평점
    별5개
    작성자
    polo****
    작성일
    21-11-12


    이 로션이 추운 러시아에서도 보습력으로 인정받은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사용해보니까 진짜 보습력이 최고 한번만 발라도 건조함 안녕임 전성분도 그린등급이라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고 가격도 착함^^ 

  4. 평점
    별5개
    작성자
    thak****
    작성일
    21-11-12


    겨울이 다가오면서 아이 얼굴이 건조해지는게 느껴졌어요 까슬거린다고 해야 할까요? 아기 피부는 언제가 좋은줄 알았는데 확실히 계절이 바뀌니 아기들도 엄마들이 관리를 해줘야 한다는걸 알게 되네요~ 아나시스는 겨울에만 안쓰고 4계절용으로 쓰기 참 좋아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kiki****
    작성일
    21-11-12


    정말 예민한 피부의 아이인데 성분이 좋아서 그런지 문제없이 아주 잘맞아요.

    끈적임없이 흡수도 빠르고 발림성이나 보습력 지속력 여러모로 마음에 쏙 듭니다.

    드디어 정착할 크림을 찾았네요.앞으로도 계속 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