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ldj9****
    작성일
    21-11-11


    고함량 고보습이라 확실히 촉촉하고 저도 아가 발라주면서 남은 양 손에 흡수시키며 핸드크림처럼 사용하는데 좋아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koda****
    작성일
    21-11-10


    꾸준히 써보니 가려움에 많이 좋습니다 보습감이 좋아서 안긁게 되는듯 합니다 순하고 촉촉해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king****
    작성일
    21-11-10


    발림성이 좋은 제품이에요 부드럽게 잘 사용되어 편하더라고요 

    아이 피부가 촉촉해지는게 참 좋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완전 만족하고 있어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tmdr****
    작성일
    21-11-09


    리뉴얼 되기전부터 쓰던제품이에요 흰색이 리뉴얼 되기전 파란색이 리뉴얼후입니다ㅎ 


    c9d55f7564ddef95dbcd31abd8f7bf70_1636517403_2608.jpeg
    c9d55f7564ddef95dbcd31abd8f7bf70_1636517405_6087.jpeg
     

  5. 평점
    별5개
    작성자
    lims****
    작성일
    21-11-09


    아기가 이빨 나면서 간지러운지 침을 엄청 흘리고해서 피부가 많이 망가졌거든요 그래서 발라주고 있는데 효과 괜찮네요 달아오른 피부도 나아지고 자극이 없는지 피부 트러블도 없고 보습력도 정말 좋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