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jutt****
    작성일
    21-11-08


    건조한 피부에 발라줬더니 촉촉해지네요~ 건조함이 심한아이라 여러가지 크림 써봤는데 발림성이나 촉촉함 유지되는 정도로는 이게 제일인듯 싶네용~ 

  2. 평점
    별5개
    작성자
    hyun****
    작성일
    21-11-08


    집에서도 이미 사용하고 있었는데 다 떨어져서 주문했습니다! 보습이 진짜 잘되는 것 같아요!

    이런 날씨에 건조해지면 푸석해지는데 엄청 촉촉하고 잘 발립니다! 

  3. 평점
    별5개
    작성자
    song****
    작성일
    21-11-07


    자꾸아이가 건조한지 자꾸 긁으니 보습력 좋다는 크림은 다써봤지만 별효과없다 이제품쓰고 아주 건조함 잘잡아 긁지않구있네요! 끈적이지않고 바로스며들어 아이도 끈적거리지않아 좋다고하네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ahn*****
    작성일
    21-11-06


    아기가 피부가 아토피에 예민해서 구입했어요 성분도 좋구 보습력두 잘되네요 흡수도 잘되어서 저도 같이 발라봤는데 만족스러워요 진짜 보습때문에 크림 유목민이었는데 이걸로 정착할듯싶어요ㅋㅋ 

  5. 평점
    별5개
    작성자
    hyos****
    작성일
    21-11-06


    배송 빠르네요~ 아이가 피부가 예민해서 물어물어 추천받아 샀는데 다행히 피부랑 잘맞아서 뭐 나는것도 없고 오래 잘쓸것 같아요ㅎㅎ 저도 손이랑 팔에 발라봤는데 보습 잘돼서 맘에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