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seoi****
    작성일
    21-11-06


    피부가 워낙 건조하고 예민한 편이라 그린등급의 성분들이라 믿고 구매했어요! 촉촉함과 보습력이 굉장히 좋은 편이에요 보습력이 엄청 좋은 제품들은 끈적임도 동반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거는 바로 흡수돼서 끈적임이 없어요ㅎㅎ 보습과 수분을 충분히 보충해주니까 아침에 발라놓으면 하루종일 피부가 촉촉해요 :) 

  2. 평점
    별5개
    작성자
    ksm7****
    작성일
    21-11-05


    아이피부가 건조하고 예민한 편이라 맞는 크림이 없어서 크림유목민인데 친구가 추천해주길래 사봤어요~ 사실 저는 처음 들어본 브랜드라 반신반의했는데 오 ~~ 일단 첨에 쓰고 놀랬어요 ㅋㅋㅋ 러시아에서도 보습력을 인정받은 이유가 있네요 엄청 촉촉한게 보습짱짱해요 겨울철 보습 이거하나면 끝이겠어요 ~~ 목부분이 건조해서 항상 긁는 아인데 이거 바르고 나서 거의 안긁어요 ㅠㅠ 성분도 그린등급에 착한 성분이고 ~~ 이걸로 이제 정착하려구요 ㅇ만족만족 

  3. 평점
    별5개
    작성자
    totq****
    작성일
    21-11-05


    저희 아이 첫로션으로 이거 쓰면서 계속 쓰고 있어요 아이가 피부가 많이 건조한 편이데 고보습이라 한번만 발라도 건조함이 싹 없어지고 촉촉함도 오래가서 저희 아이는 이것만 세통 넘게 쓰고 있습니다~ 

  4. 평점
    별5개
    작성자
    kang****
    작성일
    21-11-04


    저희애 피부가 약하긴 한데 요즘 침 엄청 흘리는 시기라 그런지

    금방 닦아줘도 침독 때문에 입 주변에 뻘겋게 너무 올라와서 구입 했는데 제형 정말 부드럽고 확실히 효과 있어요. 붉은기도 금방 가라앉고 요즘 필수품으로 발라주네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unsu****
    작성일
    21-11-04


    날씨가 추워지니 아이들손, 발, 몸이 걵해지기 시작해서 로션을 많이 바르기시작했는데 이 제품은 적은 양으로도 충분히 보습효과가있네요 향도 좋아서 아이들이 바르는걸 피하지않고 더 발라달라고해요~ 촉촉함이 오래가고 흡수도 잘되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