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bbgz****
    작성일
    21-11-04


    아기 로션 바꿔보려고 샀는데 적은양으로도 촉촉하게 발립니다! 한통 써보고 재구매할게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kang****
    작성일
    21-11-04


    저희애 피부가 약하긴 한데 요즘 침 엄청 흘리는 시기라 그런지 금방 닦아줘도 침독 때문에 입 주변에 뻘겋게 너무 올라와서 구입 했는데 제형 정말 부드럽고 확실히 효과 있어요. 붉은기도 금방 가라앉고 요즘 필수품으로 발라주네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shin****
    작성일
    21-11-04


    아기 침독인지 날씨가 건조해서 그런건지 아기 볼이 빨개져서 폭풍검색하다가 구매했어요 맘카페에서도 추천받기도 했구요!! 오자마자 아이 얼굴에 잘 펴발라주고 시원하게 해줬어요 촉촉하니 끈적임없이 잘 발리고요 서서히 빨개진게 없어지는게 보이니 신기하네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leej****
    작성일
    21-11-04


    확실히 보습력이 좋더라구요~ 겨울철이라 보습에 신경써주고 있는데 부들부들해요. 순하고 좋아요! 발림성도 부드럽고 흡수도 잘되서 만족해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codk****
    작성일
    21-11-04


    기대안했는데 보습력 좋네요.. 피지오겔쓰다 갈아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