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thsw****
    작성일
    21-11-04


    아이가 침을 흘리면서 부터 피부가 불긋불긋한게 점점 심해지더니 자기도 따가운지 짜증도 많이내고 얼굴 만지는 것도 싫어할 정도 여서 구입했어요 아이랑 같이 썼는데 피부가 촉촉해지는게 느껴져서 너무 좋고 아이 피부도 붉은기가 잡히는게 느껴지는게 눈에 보이네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asrh****
    작성일
    21-11-03


    아이피부가 예민해서 저자극제품 괜찮은거 찾아보다가 구매하게됬어요 보습력이 되게 좋은거 같다고 와이프가잘샀다고 칭찬하네요^^ 저도 민감피부라 건조해지고 하면 피부 다 트고 간지럽고 한데 이거 한번 발라봤는데 간지러움도 없어지고 튼것도 케어되더라구요 자극도 없고 순해서 온가족이 써도 좋은 보습크림이에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csg2****
    작성일
    21-11-03


    제가 원래 극성으로 건조한 피부라 로션 맛집이라길래 한번 써봤는데 맛집 맞네요 

    이거 바르고 올 겨울 촉촉하게 보낼게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min2****
    작성일
    21-11-03


    조카가 아토피로 고생을 해서 지인 추천 받고 구매했어요! 다행히 조카 피부에 잘 맞아서 피부가 많이 가라앉는게 보이네요~ 넘나 다행 ㅠㅠ 천연 성분인데다가, 보습력도 좋고~ 예민한 피부에 더 없이 좋습니다! 저도 슬쩍 뺏어 발라봤는데 ㅋㅋ 좋네요 ㅋㅋ 몰래 써야지 ^^ ㅋㅋ 

  5. 평점
    별5개
    작성자
    b333****
    작성일
    21-11-02


    안그래도 환절기라 약하고 예민한 피부가 더 트고 난리났네요.. 이제 수분크림은 시즌따라 필수인 것 같아요 튜브형이라서 위생적으로 관리하기 좋구요 실제로 사용할 때도 쭉-짜서 쓰면 되니까 편하네용 보습력은 당연히 마음에 듭니다 ㅎㅎ 잘 산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