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sook****
    작성일
    22-09-30


    좋아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Ha******
    작성일
    22-09-30


    자주 하려고 합네요. 간편해서 좋아요 딸들에게도 권하고있어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bi******
    작성일
    22-09-30


    아직5일정도 사용해서 잘 모르겠으나 패드담는 파우치는 튼튼하게 해주어서 마음에 들어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joo*****
    작성일
    22-09-29


    굿굿 하지만 좀 비싼듯 

  5. 평점
    별3개
    작성자
    whoa****
    작성일
    22-09-23


    이중턱라인이 신경쓰여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