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soo*****
    작성일
    22-09-05


    나이가 들어선지 얼굴이 커지고 2중턱이 되어 제품을 구매해서 2회 사용했습니다. 

    마스크팩 사용도 안하는 제가 이 제품은 30분 정도씩 턱과 목에 붙이고 있는데(귀에 걸 수 있어서)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5회 1박스를 다 쓰면 효과를 더 볼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10b612e1dedc7ffd97a7e95d07f30273_1662361997_8623.jpeg
     

  2. 평점
    별5개
    작성자
    lee*****
    작성일
    22-09-05


    좋아요~~!! 쿨링감도 있어서 덜 답답하구요 효과있어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bo******
    작성일
    22-09-03


    마스크팩도 하나 더 주시고 리프팅 좋아요 


    10b612e1dedc7ffd97a7e95d07f30273_1662339373_9756.jpg
     

  4. 평점
    별5개
    작성자
    kim*****
    작성일
    22-08-29


    좋은거 같긴한데 귀차니즘이 ㅋ

  5. 평점
    별5개
    작성자
    nate****
    작성일
    22-08-25


    배송 잘 받았습니다...처음 사용해봐서 아직은 잘 모르겠어요...피부가 좋아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