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pm****
    작성일
    22-08-25


    붙이면 시원해서 좋아요^^ 사은품도 많이 챙겨주셔서 감사해요♡ 


    598754bf68e9f4da363a2b339bd5bd22_1661415982_1795.jpg
     

  2. 평점
    별5개
    작성자
    HS****
    작성일
    22-08-22


    피부가 당겨지는 느낌이 좋아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my******
    작성일
    22-08-22


    오 효과 좋아요 붙이면 일단 시원하구요 더울때 집에 들어와서 샤워하고 이거 하고 자버렸거든요

    그만큼 편안하고 쳐진라인도 잡아주네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na******
    작성일
    22-08-22


    정말 최고예요 우리 딸한테도 사용해보라고 줬어요 

    신기하게 붙이고 난후 떼어냈을때 확실하게 턱이 브이라인 추천할래요 ^^~

  5. 평점
    별5개
    작성자
    Sh******
    작성일
    22-08-22


    얼굴 흐름 올려 주는 듯... 매우 만족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