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dmsa****
    작성일
    22-08-10


    원래 턱쪽에 살이 없고 브이라인이긴한데 50대가 되니 얼굴형이 무너지는게 느껴쳐서 관리차원에서 구매했어요 제가 생각했던 마스크팩이 아닌 젤식으로 되어있어 생소했지만 효과있길 바라면서 꾸준히 사용해보려구요 

  2. 평점
    별3개
    작성자
    hook****
    작성일
    22-07-08


    착용감이 좋고 기능이 좋아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dh******
    작성일
    22-07-26


    귀에걸고 턱에 착 붙어있어서 편해요ㅎㅎ 

  4. 평점
    별5개
    작성자
    chl*****
    작성일
    22-07-26


    리뷰가 마니안보여서 망설였는데  써보니 좋은거 가타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suhy****
    작성일
    22-07-23


    꾸준히 사용하고 잇는중이에요 확실히 효과가 잇어요 



    c372a5a0cc74d2096d12a1a86464cea2_1658704179_269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