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cjy9****
    작성일
    22-07-19


    하고있으니 시원한거보다 전 약간 따끔따끔한 느낌이 드네요,,

    제피부가 많이 예민한편이라서 그런가봐요,, 파스바르면 화끈거리는 그느낌 사용은 편하고 좋은거같아요 

  2. 평점
    별5개
    작성자
    cart****
    작성일
    22-07-13


    잘썼습니다 효과는 드라마틱한건 아니니까 잘 모르겟지만 느낌적느낌으로 좋은듯?ㅎ 

  3. 평점
    별5개
    작성자
    ch******
    작성일
    22-07-13


    시원~~~해서 더 좋아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suhy****
    작성일
    22-07-12


    꾸준히하다 안했는데 다시 관리차원에서 주문했어요 여름대비 열심히 관리해볼려구요 



    99f0fb549bd9983e47e17c1f3f8f3b87_1657661008_1716.jpg
     

  5. 평점
    별5개
    작성자
    suhy****
    작성일
    22-07-12


    재주문입니다 붓기에도 좋고 꾸준히 하면 확실히 효과가 좋아요 



    99f0fb549bd9983e47e17c1f3f8f3b87_1657660756_174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