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3개
    작성자
    dkfo****
    작성일
    21-10-13


    쿨링감이 좋고 귀가 많이 안 아파서 좋네요. 다만 목 부분이 좀 더 넓었으면 좋았을거 같아요 목 부분이 커버가 많이 안되네요. 빠른 응대와 빠른 배송은 좋아용. 


    1fcfe90d74439f71321dc8dfd1026614_1634119891_1449.jpeg
     

  2. 평점
    별5개
    작성자
    0601****
    작성일
    21-10-09

    시원한 느낌도 있어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dnrp****
    작성일
    21-10-08


    턱살이랑 볼살에 자극없이 리프팅되는게 좋았어요 원래 큰 트러블이 없는 피부라서 트러블케어는 잘 못느꼈는데 피부에 자극없이 부드럽게 라인정리되어 재구매할것같아요 


    a3efb4adc8a7b73133ba39136d23f1fc_1633772883_4426.jpeg
    a3efb4adc8a7b73133ba39136d23f1fc_1633772886_5513.jpeg
     

  4. 평점
    별5개
    작성자
    daso****
    작성일
    21-10-06

    쫀쫀하게 얼굴라인잡아줘서 좋아용! 쭉쓸꺼같습니당ㅎㅎㅎ

    83878b71f7743db372e0ccba31f618d0_1633677711_4513.jpeg
     

  5. 평점
    별5개
    작성자
    lsh5****
    작성일
    21-10-05


    턱이랑 목까지 리프팅 되고 좋아요.. 얼굴부종에도 좋고 브이라인 효과도 넘 좋네요 


    cc6bef889e6c7c66c4fb1ce41adaf5d1_1633478877_061.jpeg
    cc6bef889e6c7c66c4fb1ce41adaf5d1_1633478880_528.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