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grac****
    작성일
    25-12-06


    화한게 붓기 빠지는 느낌이라 좋아요! 귀 거는게 좀 아프지만 나름 잘 쓰고 있어요



    3ece72422a56af2f7871f0616e1a667c_1765154182_4906.jpg
     

  2. 평점
    별5개
    작성자
    ssul****
    작성일
    25-11-25


    마스크 재질은 다이와보 원단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턱을 이중으로 땡겨주니까 투턱 제거에 탁월해요! 아데노신, 콜라겐, 유비퀴논, 카페인, 베타인, 알로에베라 등의 성분들이 피부 주름케어와 탄력이 있으면서 2번을 걸게 설계가 되어도 귀가 편안하여 착용이 편리해서 너무 좋아요! 총 8가지 방향에서 턱 및 목 라인을 동시에 가장 효율적이고 변화될 수 있도록 고안되어있어서 좋아요!



    bb39842baa2c2acf0437f1fa7944844e_1764118463_8005.jpg
    bb39842baa2c2acf0437f1fa7944844e_1764118463_9101.jpg
    bb39842baa2c2acf0437f1fa7944844e_1764118466_2281.jpg
    bb39842baa2c2acf0437f1fa7944844e_1764118466_2836.jpg
     

  3. 평점
    별5개
    작성자
    dltn****
    작성일
    25-11-25


    리프팅팩 여러제품사용해보았는대 이제품이 확실히 전후 턱라인느낌이 달라서 너무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546719047149e3dfd9d43fe70baa60b2_1764027616_4927.jpg
     

  4. 평점
    별5개
    작성자
    chej****
    작성일
    25-11-24


    계속이용해볼려구여 너무 괜찮아요

  5. 평점
    별5개
    작성자
    ppok****
    작성일
    25-11-19


    얼굴 처짐을 잡아주는것같아요 턱선도 정돈되는것같구요 계속 사용하려구요



    2ff6387bea514968c9fe412176f9ea35_1763528346_664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