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yam0****
    작성일
    26-03-16

    나이가 한살한살 들어가면서 피부가 너무 건조해지는 게 느껴지는데 이것저것 사용해보다가 드디어 정착템을 발견했어요!

     아나시스 리더미스 리싱크 세럼은 수분을 피부에 전달하는 게 아니라 표피층 수용체의 합성을 통해서 피부 전층의 보습력을 키우는데 도움을 주는데, 

    번들거림은 잡고 수분은 채워서 하루종일 속당김 없는 근본적인 수분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저는 발림성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제형이 넓게 퍼지는 기분 좋은 발림성으로 생기있고 

    밀도 넘치는 피부 표현을 해줘서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저처럼 속건조 피부를 갖고 있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40363289b9fd0c5e6f5e73b7c83101ab_1773652982_8171.JPG

    40363289b9fd0c5e6f5e73b7c83101ab_1773653036_8312.JPG
    40363289b9fd0c5e6f5e73b7c83101ab_1773653036_8987.JPG

     



  2. 평점
    별5개
    작성자
    fu******
    작성일
    26-03-04


    속건조가심해서 구매했어요 요즘은 아침에일어나면 당김이많이줄었어요

  3. 평점
    별5개
    작성자
    no1c****
    작성일
    26-02-18


    촉촉하고 잘 사용하고있어요 ㅎㅎ다써가네요

  4. 평점
    별5개
    작성자
    laha****
    작성일
    26-02-13

    처음 주문해서 써봤는데 지금까진 만족스러워요~

    451536c9f798ea4bc9f006a588275e0f_1770960673_7564.jpg
     

  5. 평점
    별5개
    작성자
    keu*****
    작성일
    26-02-06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