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YOP*****
    작성일
    22-11-02


    이거 진짜 물건입니다   까칠한 제피부에  이예요!!!!특히 아낌없이 바르고 고무팩? 해주면 진짜 깐달걀 같은 피부 됩니다   하도 촉촉 하길래 사막같은  뒤꿈치에도 발라봤는데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