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사용후기

  1. 평점
    별5개
    작성자
    dd11****
    작성일
    26-02-05

    모공에 진짜 좋고 속건조 완전 촉촉하게 꽉 잡아줘요 가격도 너무 좋구요 ~~ 찐 추천 합니다

    f52767b6f1b054dd673a3ac79f88b608_1770263863_2297.jpeg
    f52767b6f1b054dd673a3ac79f88b608_1770263863_2914.jpeg
     

  2. 평점
    별5개
    작성자
    tpal****
    작성일
    26-01-29


    겨울만 되면 심해지는 속건조 때문에 스트레스였는데 이 앰플 쓰고 광명 찾았습니다 

    히알루론산앰플 특유의 끈적임은 없고 피부 속까지 아주 깊고 진하게 스며들어요 

    인공향 없이 은은한 자연의 향도 너무 좋고 바르고 나면 피부 밀도가 쫀쫀하게 채워지는 게 느껴집니다 

    유분 없이 깔끔하게 수분만 채워주니 메이크업도 훨씬 잘 먹네요! 

    인생 수분앰플로 등극입니다 재구매 의사 200%예요!



    971b2efd7a3c7b798f9104c9c6e76296_1769762318_669.jpg
     


  3. 평점
    별5개
    작성자
    sy******
    작성일
    26-01-29


    상품도 좋고 사은품도 많이 주셨어요. 



    f5a8b23d20c614f289d52f66b8b7e833_1769738547_4854.jpg
     


  4. 평점
    별5개
    작성자
    idod****
    작성일
    26-01-28


    속은 당기는데 겉은 번들거리는 피부라 수분 제품 고르기 항상 어려웠어요.
    아나시스 리더미스 리싱크 속건조앰플은 히알루론산앰플인데도 유분감 없이 촉촉하게 스며들어서 부담 없었고,
    바르고 나면 하루 종일 속당김이 덜 느껴졌어요.
    수분앰플, 수분세럼 찾는 건성피부에 잘 맞고, 메이크업 전에 써도 밀림 없이 사용하기 좋았어요.



    92c308b077063773e9f8081b5b95e401_1769644073_6079.jpg
     

  5. 평점
    별5개
    작성자
    tths****
    작성일
    26-01-28


    촉촉하고 좋아요~~~